882회 로또당첨번호 당첨금은 41억, 미국복권과 비교하면?[달건이 리뷰]

2019. 12. 17. 17:16카테고리 없음

 

 






882회 로또당첨번호, 1등 로또판매점
이번주 10월 26일 882회 로또번호는 18 34 39 43 44 45 로 발표됬습니다.
1등 당첨자는 총 5명으로 1등 당첨금은 각각 41억 2727만원입니다.
보너스 번호는 23으로, 2등 당첨자는 총 44명이 당첨되었고, 2등당첨금은 인당 7816만원을 가져가게 되네요.
3등은 2080면으로 인당 165만원 밖에 가져가지 못했습니다.

1등 당첨자를 배출해낸 지역은 서울시 2곳, 광주, 충남, 경남으로 총 5곳이었고,
세세한 지역은 서울시 도봉구, 서울시 동작구, 광주 북구, 충남 서산시, 경남 창원시였습니다.




로또 당첨금 수령은 어디서 할 수 있을까?
동행복권에 당첨되었을 경우 5만원 초과~ 1억원 까지는 농협은행 어디서든 당첨금 수령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5만원 이하의 금액은 복권을 구매한 복권판매점에서 수령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로또 당첨금 수령기간 / 로또 당첨금 만료기간
복권에 당첨되었을 경우 , 지급 개시일부터 1년안에 수령하셔야 하며 1년이 초과될 경우 지급이 되지 않으니 주의하세요!




로또 1등 당첨금 수령은 어디서 할까?
1억원 까지는 농협은행 어디서든 수령이 가능했지만, 1등의 경우 다릅니다. 동행보권 1등 당첨금은 농협은행 본점에서 수령하실 수 있어요.
농협은행 본점 주소는 서울시 중구 통일로 120 이구요, 당첨금을 수령하시려면 해당 건물 15층 복권사업팁에서 수령하시면 된다고 하네요.






이번 로또당첨자는 모두 자동으로 번호를 선택했고, 올해 1등 당첨자 중에서 가장 높은 금액을 수령했다고 하네요. 올해 가장 높은 당첨금이 41억이라니, 조금 부실하다는 생각도 드는데요. 모두 자동으로 복권당첨이 된 것을 보면 로또번호 분석같은 시스템은 그다지 믿을 게 못 된다는 생각이 듭니다.





올해 최대 1등 당첨금, 미국로또의 새발의 피?
이번 822회 로또 1등당첨금이 41억정도인데, 미국로또 당첨금의 새발의 피라고 부를 수 있는 이유가 뭘까요? 바로 당첨금이 어마어마하기 때문입니다. 이전에는 미국복권에 대해 잘 알려지지 않았기 때문에 한국인들은 모두 동행복권이나 연금복권 토토 등을 주로 구매하셨는데요. IT 산업이 발달하면서 해외복권도 온라인으로 구매가 가능해지면서 복권구매대행으로 복권을 구매하는 사람들이 늘어났습니다. 미국복권은 1등 당첨금이 최대 1조 8천억원 부터 최저 450억원까지 매우 큰 편이며, 이월되는 기간에 따라 당첨금도 크게 늘어나게 됩니다 .





미국로또 대체 뭐길래 한국복권과 비교가 안되는걸까
미국복권 중에서는 대표적으로 미국파워볼, 메가밀리언즈가 있습니다. 이 두 복권은 미국의 최대복권이라 부를 정도로 매번 엄청난 금액의 당첨금이 걸려있습니다. 한번 당첨자가 배출되면 전세계적으로 핫토픽감으로 다뤄질 만큼 인기가 좋습니다.



미국복권 게임방법 어렵지 않다.
미국로또 하는 방법은 한국복권 구매방법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총 6개의 숫자를 선택하면 되는데, 동행복권의 경우 1 ~ 45의 숫자 중 한개씩 뽑으면 되고, 미국복권의 경우 선택 폭이 조금 더 넓습니다. 파워볼 게임방법은 1~69중 5개의 일반숫자를 선택하고, 1~26중 1개의 파워볼을 선택하여 6개의 숫자조합을 만들며, 메가밀리언 게임방법은 1~70의 숫자중 5개, 1~25중 1개를 뽑아 6개의 번호조합을 만듭니다. 매우 간단하죠?


미국복권 구매방법으로는 어떤것이 있을까.
미국로또를 구매하는데 어려운점은 없습니다. 관광객의 신분으로도 미국에 들어가 구매후 1등에 당첨되면 당첨금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본인이 직접 구매하지 않더라도 미국복권은 선물이 가능하여, 미국을 드나드는 누구나 복권을 대리구매해줄 수 있습니다. 미국에 거주할 필요도, 미국에 방문했던 기록도 없어도 괜찮습니다. 체류에 관해 굉장히 많은 이야기가 떠도는데, 솔직히 말하자면 미국복권사는 미국체류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권한도 없습니다.



외국인이 복권에 당첨되도 당첨금을 지급받을 수 있을까.
한치의 고민도 없이 100% 가능하다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실제 외국인이 미국복권구매대행 싸이트를 이용하여 구매한 복권이 1등에 당첨되어 당첨금을 수령한 사례가 있기 때문입니다. 그때 당시에 엄청난 핫토픽으로 뉴스기사가 쏟아졌습니다. 이 외국인의 정체는 이라크에 거주하는 남성이었는데 현재는 미국으로 이주하여 연금형태로 당첨금을 수령하고 있다고 합니다.


미국복권에 당첨되면 당첨금 지급은 어떻게 하는걸까.
외국인이 1등에 당첨될 경우 미국에 직접 방문하는 것이 첫번째입니다. 복권사에 방문하여 신원확인을 철저히 진행하게 되시고, 그 이후에는 당첨금을 지급받을 계좌를 생성하셔야 합니다. 당첨금은 미국계좌로 송금되며, 일시불로 수령할 경우 당첨금 지급은 최대 6개월까지 걸릴 수 있습니다.


미국복권 당첨금 수령 방법 , 일시불 ? 연금? 어떤게 이득일까.
당첨금 수령방법은 2가지가 있는데요. 하나는 일시불 수령이며 또하나는 연금수령입니다. 말 그대로 전자는 당첨금을 일시불로 수령받게 되지만, 현재가치로 계산이 되어 실 기재된 당첨금에서 40%이상 손실이 발생합니다. 하지만 기본 몇천억원의 당첨금에서 반절을 세금으로 지불하게 되더라도 몇천억원이 일시불로 들어오게 됩니다. 후자의 연금수령의 경우, 30년간 연금형태로 매년 당첨금을 수령받게 됩니다. 이는 원금에서 매년 세금을 제하게 되는데 실질적으로 25-30%의 세금만 지급하게 됩니다. 사실 미래가치와 현재가치를 계산한 수령방법이기 때문에 어떤것이 더 이득이라고 단정할 수 없습니다. 경험상 대부분의 1등 당첨자들은 일시불로 수령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미국복권에 대해서 더 알고 싶다면 로또바다에서 더 자세한 정보 확인 가능합니다.